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1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6개
게시물
20개

1/2 페이지 열람 중


자유게시판 게시판 내 결과

  • 무슨 영문인지 제가 쓴글이 안 보여서 다시금 씁니다. 윈도우10에서 사용 방법을 제시 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난해에 문의 드렸지만 그때의 답은 아직 윈도우10이 없어서 검토 못하였다 하였습니다. 이제는 어찌 되었는지 해결 방법은 찾으셨는지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전자족보 구매해서 윈도우 바뀔때마다 불편해서 미치겠군요. 윈도우 버전과 관계없이 사용할 수는 없나요.

  • 강남역 묻지마 살인사건의 20대 직장인 여성 희생자에 대한 추모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6월 19일 오후 서울 강남역 10번 출구 앞에 시민들의 추모 메시지를 담은 포스트잇과 국화꽃이 가득 놓여 있다. 생면부지의 여성을 공용 화장실에서 흉기로 찔러 살해한 30대 남성 피의자 김씨는 경찰 조사에서 범행 동기로 "여자들에게 무시당했다"고 진술해 국민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김원영 2016-05-19 19:37:54
  • 의 後孫으로 杞溪에 世居하다가 중간에章山으로 移籍하였다 新羅말에 文學으로 世上에나타났고高麗初에 이르러太祖를 도와 三韓을 統合하여 開國功臣이되어 벼슬이 太子太守에이르렀고 交河로復實하여 宣城府院君三韓公을 封하였다 墓所는 開城府東面甑山艮坐에 있는데 表石이 있다

    노동탁 2016-01-18 13:25:36

공지사항 게시판 내 결과

  • 전자족보를 Windows10 에 차음 설치 후 바탕화면에 책자모양의 전자족보 아이콘이 생섭됩니다. 이 아이콘에 마우스 커서(화살표)를 위치시키고 우측버튼을 클릭하면 나오는 메뉴중 제일 하단의 속성을 선택합니다. 상단 메뉴중 호환성을 선택합니다. 아래의 그립과 같이호환모드의 이프로그램을 실행할 호환모드에 체크하시고 아래 박스의 아래화살표를 클릭해서 Windows XP(서비스팩2) 를 선택합니다 제일아래 관리자권한으로 이프로그램을 실행에 체크하시고 적용 확인 버튼을 클릭하고 빠져나오시고 바탕화면의 전자족보를 …

  • 조선왕실의 역사를 고스란히 간직한 제국주의에 약탈당한 문화재의 대표 격인 외규장각의궤가 145년 만에 귀향길에 올랐다. 이번 외규장각의궤의 반환은 지난 11월에 있었던 G20 정상회의 기간 한국과 프랑스 대통령(니콜라 사르코지) 간의 합의에 따라 진행된 것이며, 올 3월 구체적인 인도 방안이 결정되면서 반환 문제는 급물살을 타게 됐다. 프랑스 국립도서관에 있는 외규장각 의궤는 4월 14일부터 5월 27일까지 4차례에 걸쳐 297권 전체가 돌아오게 되며 이후 국립중앙박물관 수장고에 이관될 예정이다 왕실족보인 은 포함되…

  • “푸대접 서운하지만 나라사랑 계속 앞장” '무훈 15년사’ 발간 하기종 무공수훈자회 강남지회장 김윤림기자 bestman@munhwa.com “우리는 목숨 걸고 국토를 수호한 사람들입니다. 우리보다 국가에 기여한 게 적은 사람들도 많은 혜택을 받고 있는데, 우리가 그들보다 못한 대접을 받는다고 생각하면 (국가에 대해) 서운한 감정이 생기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렇지만 국가와 사회발전을 위해 앞장서는 게 모범적 유공자의 자세 아닙니까?” 지난달 말 하부조직에서는 전국 최초로 ‘무훈(武勳) 15년사(가문닷컴 발행)’를…


작업현황 게시판 내 결과


종친회 소식 게시판 내 결과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621
어제
734
최대
1,584
전체
439,815

가문닷컴 인터넷 만성보 바로가기


동래정씨대호군공파종중 홈페이지 바로가기


해주오씨대동종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그누보드5
Copyright © gamoon.com All rights reserved.